자주묻는질문
Subject
  • 구입하실 때 받은 영수증이 보증서비스의 증거가 되며 보증기간을 결정해주는 근거가 됩니다. 보증서비스를 받기위해서는 영수증이나 영수증 사본을 보관하고 계셔야 합니다. 또한 보증서비스는 반드시 정식 딜러를 통해서 구입한 제품에 한하여 가능합니다.
  • 보증서비스의 집행 방식은 국가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세부적인 서비스 내용은 해당국가의 정식 디스트리뷰터나 딜러를 통해 확인해 주세요.
  • 일반적으로 A/S (after service)는 구입하신 국가의 콜트 공식 디스트리뷰터나 딜러가 제공해 드립니다. 단, 구입하신 영수증을 지참해 주세요.
  • 구입하신 매장으로 기타나 베이스를 보내주시는 것이 가장 간편한 A/S (after service) 방법입니다. 구입처와 상관없이 콜트 공식 디스트리뷰터나 딜러에게 A/S (after service) 를 문의하실 수도 있습니다.
  • 콜트 기타는 최초 구입자에게만 보증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만일 보증기간이 지난 제품의 경우, 콜트 공식 딜러는 중고제품이나 보증이 되지 않는 제품에 대해서도 유상으로 리페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만 정확한 수리비용을 소비자에게 공지한 후에 리페어 작업을 진행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지역의 콜트 공식 딜러에게 문의해 주세요.
  • Subscribe to Our Newsle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