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콜트 아티스트 Hedras Ramos, 미국 투어 돌입

Hit: 295 Date:

콜트 일렉트릭 기타 아티스트 Hedras Ramos가 5월 1일부터 캘리포니아 할리우드에서 시작해 텍사스 댈러스에서 막을 내리는 30일간의 미국 투어 여정길에 오릅니다. Hedras는 2018년부터 미국 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했고, 그의 연주는 많은 미국 팬들의 이목을 끌었습니다. Felix Martin과 Sarah Longfield와 함께하는 이번 미국 투어는 그의 연주를 직접 볼 수 있는 첫 번째 기회인 만큼, 많은 미국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번 미국 투어에 발맞춰, 콜트는 X시리즈의 새로운 플래그쉽 모델이자 Hedras의 시그니처 모델인 X700 Duality를 출시했습니다. 현대 메탈 기타 연주자들이 원하는 디자인과 사양을 담기 위해 노력했으며, 특히 Hedras의 다양한 아이디어를 적극적으로 반영했습니다. 


X700 Duality는 일반적으로 고가 일렉트릭 기타에서만 볼 수 있는 멀티 톤 바디 피니쉬와 날렵한 컨투어, 그리고 룸인레이(Luminlay) 등의 고급 사양을 적용하여 현대 연주자들이 열광할만한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합니다. 또한, 강렬하고 펀치감 넘치는 사운드가 특징인 두 개의 Seymour Duncan® 픽업으로 다양한 장르와 연주 스타일에 맞게 싱글 코일 톤과 험버커 사운드를 구현할 수 있습니다. 


이번 미국 투어의 실시간 소식은 콜트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Hedras의 SNS를 통해 계속해서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